키워드 검색량 조회 카똑똑

 

키워드 검색량 조회하는 사이트는 매우 많이 있습니다. 키자드, 블랙 키위, 키워드 마스터, 네이버 광고, 카카오 키워드 광고, 구글 애즈 등등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키워드 검색량 조회하는 사이트들은 키워드 검색량 조회 말고도 검색량, 문서수, 월 발행수 등 다양한 자료를 알려줍니다. 하지만 이런 사이트들은 모바일보다는 PC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우리가 외부에 있을 때나 여행을 갔을 때 갑자기 떠오르는 키워드가 생각이 나면 검색하기 좋은 카똑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똑똑은 카카오톡만 사용을 하고 있으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카카오톡만 사용하고 있으면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쉽게 할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카카오톡에서 검색창을 열고, 카똑똑을 검색합니다. 카똑똑 채널이 나오면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카똑똑은 벌써 2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이 이미지로 잘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직접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최신버전 업데이트 시 PC카톡에서도 카똑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하기

[ # + 키워드 ] 를 입력하면 바로 검색이 됩니다.

 

 

카톡은 "#카톡" 으로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하였습니다. "카톡" 키워드의 경우 블로그 문서량이 1000만 건에 모바일 검색량 25천 건, PC 검색량 44천 건, Total 검색량은 69천 건이 검색이 된다고 나옵니다.

 

여행은 "#여행"으로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합니다. 그럼 위에 사진과 같은 검색량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내가 포스팅한 순위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네이버 아이디를 등록합니다. 등록방법은 아래와 같이 하면 됩니다.

 

네이버 아이디 등록

[ ! + 네이버 아이디 ]  ----> ex) !naver00  

이렇게 자신의 아이디 앞에 느낌표(!)를 넣어주면 됩니다.

 

키워드 검색량 조회

조회하고 싶은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위에 순서대로 !네이버 아이디를 입력하면 내 블로그의 방문자 수를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쓴 글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문서량과 검색량 그리고 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 

 

등록된 아이디를 다른 아이디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 ^ + 네이버 아이디 ]   ----> ex) ^naver11

이렇게 자신이 바꾸고 싶은 아이디 앞에 (^) 이 기호를 넣으면 됩니다.

 

 

다음은 블로그 방문자 수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 @ + 네이버 아이디 ]  ----> ex) @naver11 

이렇게 자신의 아이디 앞에 (@)를 넣어주면 됩니다. 그러면 4일간 평균 방문자수를 알 수 있습니다. 

 

 

 

카똑똑에서는 체험단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도구들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똑똑의 장점은 내가 어디에 있던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키워드 검색량 조회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별도로 메모를 하지 않아도 내 카톡에 저장이 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이렇게 키워드 검색량 조회하는 카똑똑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블로그에 도움이 되는 글」

 

☞ 링크 줄이기 단축 URL 비틀리 사용 방법!

  카카오 광고 가입 방법 키워드 검색량 조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