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사람들이 많이 모이면 종종 고스톱이나 맞고 등을 치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을 매일 같이 만날 수는 없습니다. 이럴 때 온라인으로 맞고를 칠 수 있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심심할 때 재미를 위해서 온라인으로 맞고를 칠 수 있는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검색창에서 피망을 검색해줍니다.

 

 

검색창에서 나온 피망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피망 홈페이지에서 피망뉴맞고 설치하기를 하시려면 우선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혹시 회원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순서대로 따라오시면 됩니다.

 

 

먼저 피망 홈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을 합니다.

 

 

 

피망 회원가입은 크게 2가지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회원가입을 하는 방식으로 가입을 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간편하게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계정으로 쉽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회원가입을 클릭하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2군대의 박스에 체크를 하시고 동의를 클릭해줍니다.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안전키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피망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피망뉴맞고 설치하기를 하러 이동하겠습니다. "게임홈 바로가기"를 클릭해줍니다.

 

 

피망 홈페이지 화면 중간에 PC게임 --> 고스톱을 클릭해주면 피망뉴맞고가 있습니다.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위해서 클릭해줍니다.

 

피망뉴맞고를 하기 위해서는 인증이 필요합니다.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주시고 동의를 클릭해줍니다.

 

 

휴대폰 인증, 신용/체크카드 인증, 아이핀 인증 이렇게 3가지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를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 간편 본인 확인(앱)은 이름과 휴대폰 번호 그리고 보안 숫자를 입력합니다. 그다음에는 이용약관에 동의를 위해서 체크를 해주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도 이름과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그리고 보안숫자를 입력합니다. 그다음에는 이용약관에 동의를 위해서 체크를 해주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확인이 완료가되면 완료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가 줍니다.

 

이제 본인 확인까지 완료가 되었습니다. 다시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위해서 홈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이제 피망뉴맞고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 화면이 나오시는 분은 PmangStarterSetup.exe를 클릭해서 다운을 받아줍니다. 그리고 다운된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줍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다시 실행하기를 클릭해줍니다. Pmang Starter 열기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이렇게 피망뉴맞고를 할수 있게 피망스타터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이제 피망뉴맞고 설치하기를 시작합니다. 설치시작을 클릭해줍니다.

 

 

이제 피망뉴맞고 설치하기가 끝났습니다. 이제 피망뉴맞고를 즐기시면 됩니다. 

 

 

피망뉴맞고가 처음이신 분들은 피망 홈페이지에서 게임 방법을 클릭하시면 기본 게임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 만들기를 통해서 방을 만들어서 입장을 하시거나 바로입장, 선택입장을 하셔도 됩니다.

 

 

왼쪽에 일반, 친구대전, 호구로봇, 자유 등에서 선택하여서 피망뉴맞고를 즐기시면 됩니다. 

 

 

재미로 피망뉴맞고 몇판 즐겨봤습니다. 운이 좋게 승리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심심하실땐 피망뉴맞고에서 즐겁게 맞고를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피망뉴맞고 설치하기를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밖에 도움이 되는 글」

 

-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 아이모 헝그리앱 게임 사전 예약하기

-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따라오세요

-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