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번호 3개 맞으면 당첨금은 얼마일까요?

 

일주일마다 기다려지는 토요일이 있습니다. 로또를 5천 원, 1만 원 정도를 가끔 생각날 때 구매하곤 합니다. 자주 로또를 구매하지 않아서 로또 당첨번호가 몇 개가 맞아야 당첨이 되고 얼마가 되는지 궁금할 때가 있어서 이렇게 알아봅니다.

로또는 구매할때 6개의 수자를 직접 선택하거나 아니면 자동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선택을 체크하고 1~5개의 숫자만 선택해서 로또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로또 당첨 예상 번호를 알려주는 사이트도 매우 많이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에서는 로또 분석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로또 번호를 분석하고 이번 주 로또 예상 번호를 제공해 주기도 합니다. 

로또는 평일에는 오전 6시부터 24시까지 로또 당첨 발표일인 토요일은 6시부터 20시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로또는 로또 판매점에 가서 구매를 할 수 있고 로또 온라인 구매도 가능합니다. 로또는 구매 금액이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너무 많은 금액을 로또에 투자하시지는 않으면 좋겠습니다.

로또는 6개의 숫자를 맞추면 1등이 됩니다. 그리고 보너스 번호가 1개 있어서 2등은 5개의 번호를 맞추고 보너스 번호 1개가 맞으면 2등이됩니다. 로또 번호 1개 차이로 2등이 되니 정말 아쉬울 것 같습니다.

로또 번호 확인 방법은 앱을 이용하거나 사진을 찍어서 QR코드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로또 당첨 번호를 맞추는데도 정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로 변화하면서 모든 부분의 편하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 3개를 맞추면 당첨금이 얼마일까요?

로또 당첨 번호 3개를 맞추면 5,000원입니다.

로또 당첨 번호 4개를 맞추면 50,000원입니다.

로또 당첨 번호 4개맞추는 것도 정말 쉬운 일은 아닙니다. 로또 4등만 돼도 가족들과 외식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4개에서 2개만 더 맞으면 로또 당첨 번호가 6개를 맞추게 되어서 1등이 됩니다. 하지만,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로또 1등이 당첨이 되면 회차별로 차이가 있지만 대략 10억 이상의 로또 당첨금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1등 당첨이 없을 때도 있어서 금액이 이월되기도 해서 당첨 금액이 커졌지만 요즘은 거의 매회차에 당첨이 있어서 이월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당첨금은 어디서 수령을 할까요?

로또 1등에 당첨이 되면 당첨복권과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농협은행 본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로또 2, 3등에 당첨이 되면 농협은행 각 지점에 당첨복권과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농협은행 본점 주소 : 서울시 중구 충정로 1가 85번지 15층 농협은행 복권사업팀

로또 당첨 번호 3개 맞추시면 5등인데 일반판매점과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로또 온라인 구매를 했으면, 동행 복권 사이트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로또 당첨 번호 4개를 맞히면 4등으로 로또 당첨 번호 3개를 맞춘 5등과 동일하게 교환이 가능합니다.

로또 당첨 지금기한은 해당 회차 지급 개실 일로부터 1년까지입니다.

로또 당첨금 지급기한 및 기타안내

로또를 분실하면 당첨금을 지급받을 수가 없습니다. 로또 복권이 훼손된 경우 복권의 1/2 이상 원형이 보존되고 컴퓨터 인식이 가능한 복권에 한하여 당첨금을 지급합니다.

오늘은 로또 당첨 번호 3개 맞으면 당첨금이 얼마인 지부터 각 당첨번호에 대한 당첨금과 로또 당첨 시 지급받을 수 있는 장소도 알아봤습니다. 로또가 1~3등 안에 당첨되시면 신분증과 당첨 로또를 지참하셔서 안내해드린 장소로 가시면 됩니다. 가끔씩 로또를 사서 로또 당첨 번호 3개만 맞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밖에 도움이 되는 정보」

2020/04/06 - 직장인 부업 코브라 브라우저 수익 올리는 방법 공개

2020/04/20 - 직장인 부업 부자앱 앱테크 가입 및 이용 방법!

2020/05/03 - 경기도 지역화폐 카드등록 충전 방법 및 사용처 검색

2020/05/12 - 카카오톡 꿀팁 카톡 키워드 알림 설정 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