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대부분이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카카오톡이 없으면 친구나 지인들과 대화하는 게 불편함을 느끼실 겁니다. 그래서 카카오톡은 필수 앱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나 집에서 PC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해서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따라오세요!!

 

 

우선 다음 검색창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로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카카오톡으로 검색을 해서 들어가면 아래 Windows 버전 다운로드와 Mac 버전 다운로드 중에서 자신의 PC에 맞는 것을 클릭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검색을 하면 카카오톡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는 조금 돌아서 다운로드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검색해서 하는 방법은 결국 카카오톡으로 검색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이랑 만나게 되니 계속 설명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을 클릭해줍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에 접속이 되면 오른쪽 다운로드를 클릭해주고, 자신의 PC에 맞는 버전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Wondows으로 실행해보겠습니다. 바로 저장이나 열기를 하셔도 되고 다운로드할 폴더를 설정하고 싶으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위치를 바탕화면으로 저장을 해보겠습니다. 

 

저장이 완료가 되면 다운로드한 파일을 클릭하면 됩니다. Kakao Talk_Setup.exe 파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언어는 한국어로 설정을 하고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카오톡 설치를 시작합니다. 여기에서는 다음을 눌러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다른 폴더에 저장하고 싶으면 "찾아보기"를 클릭해서 원하는 폴더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바로 C드라이브에 설치를 하려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4가지 선택항목이 나옵니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빠른 실행 메뉴에 바로가기 만들기

시작 메뉴에 바로가기 만들기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

 

 

본인이 취향에 맞게 체크를 해서 "설치"를 클릭하면 됩니다. 

 

 

설치가 되는 동안 잠시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가 거의 완료가 돼갑니다. "마침"을 클릭해줍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클릭해줍니다.

 

 

이제 보안용 인증을 시작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메뉴 버튼을 클릭하고, "개인/보안"으로 들어가 줍니다.

 

 

 

"기기 연결 관리"로 들어가서 "보안 인증번호 확인"을 클릭해서 보안번호를 확인하고 입력해줍니다. 이제 PC에서도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스마트폰에서처럼 카카오톡 채널도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에 자신이 친구 추천을 한 채널이 나옵니다.

 

 

 

KB손해보험을 클릭해보니 바로 카카오톡 채널에서 KB손해보험으로 채팅창이 나타납니다.

 

카카오는 유연하고 친근한 태도로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 세상과 더 큰 세상을 이어왔으며, 카카오 CI는 이러한 브랜드 성격을 담은 전용 서체와 가장 인상적인 브랜드 시각 요소인 옐로우 컬러를 조합하여 다양한 매체에서 쉽게 활용 가능하도록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카카오는 선물하기, 쇼핑 등 다양한 커머스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PC에서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안타깝게도 카카오톡 PC버전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회사에서 PC로 업무용 메시지를 카카오톡을 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관련 정보」

 

2020/04/09 

- 카카오 광고 가입 방법 키워드 검색량 조회

카카오 광고에 가입을 하여서 다음에서의 키워드 검색량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2020/05/12 

- 카카오톡 꿀팁 카톡 키워드 알림 설정 방법

카카오톡에 단체방이 많으신 분들은 알람을 무음으로 설정해 놓습니다. 그러면 자신을 찾을 때도 알람을 듣지 못하는데 이때 카톡 키워드 알림을 설정해 놓으면 설정해놓은 키워드가 나오면 알람이 나오는 방법입니다.

 

2020/06/18 

- 키워드 검색량 조회 카똑똑

카카오톡에서 여행을 가거나 밖에 있을 때 언제 어디서든 카카오톡으로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