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계산기 쉽게 사용하기

 

여행을 가거나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 송금을 할 때 등 환율을 알아봐야 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환율이 항상 고정이 되어있는 게 아니고 매일 변화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환율이 유리할 때 환전을 하거나 송금을 하면 좋습니다.

 

 

환율은?

 

각 나라별로 서로 다른 단위의 돈을 사용하기 있기때문에 한 나라의 화폐와 외국 화폐와의 교환 비율을 "환율"이라고 합니다.

 

 

 

환율계산기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환율계산기는 네이버나 다음 사이트에서도 쉽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환율계산기를 검색하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금액을 검색하고 싶으면 우선 달러나 원 등 자신이 알고 싶은 화폐를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금액을 입력하면 됩니다. 

 

 

멕시코 페소를 원으로 변경해봤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화폐들이 있어서 원하는 화폐를 설정해서 검색을 하면 됩니다.

 

네이버에서도 환율계산기를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다음과 같이 환율 그래프도 제공이 되며, 국가를 설정해서 환율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부터 네팔, 노르웨이, 뉴질랜드, 대만, 덴마크, 러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등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서 환율계산기를 이용해 환율을 계산하면 됩니다. 

 

 

네이버는 환율 더보기를 클릭하면 좀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환전고시환율, 국제 사장 환율, 유가, 금 시세 등 추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환율은 살때와 팔 때가 금액이 틀린데 이 부분도 정확하게 파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페이 환전을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환전의 혜택은

 

24시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환율 우대 최대 90%(신한은행)

신한은행 전 지점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공항 ATM 이용 시 당일 수령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늘은 환율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시거나 해외송금을 하실때 유용하게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2020/06/17 - 한글이름 영문변환 방법

2020/06/03 -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스마트폰 사용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