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휴무일 알아보는 방법

 

대형마트들은 휴무일을 정하여서 휴무를 해야 합니다. 롯데마트 또한 휴무일을 지정해서 휴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점마다 휴무일이 달라서 어느 지점은 휴무를 하기도 하고 안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다음 검색창에서 롯데마트 휴무일 안내를 클릭해서 들어가 보겠습니다.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영업점 침 휴무점포 안내를 해준다고 합니다. 

 

 

자신이 알고싶은 롯데마트 휴무일을 지정하고 위치를 선택하면, 맨 오른쪽 화면에 점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나와야 하는 것 같은데 나오지는 않습니다. 

 

 

위에 메뉴중에 "지점 찾기"를 클릭해줍니다.

 

 

이번 롯데마트 지점찾기 화면에서 자신이 방문을 할 지점을 선택해줍니다.

 

 

지역검색에 시와 도를 선택하고 지점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아래 화면에 지점이 나옵니다. 

 

 

지점을 선택하면 휴점일이 나옵니다. 롯데마트 고양점은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에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 서울 송파점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롯데마트 서울 송파점은 매월 둘째, 넷째 주 일요일에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 홈페이지에는 다른 페이지도 연결이 됩니다. 롯데마트 몰, 토이저러스, 문화센타, 빅마켓 등이 있습니다.

 

롯데마트 몰 홈페이지

 

롯데마트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

 

롯데마트 몰은 온라인 쇼핑몰로 휴무일이 없으니 혹시 롯데마트가 휴일이면 롯데마트 몰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다음은 녹색 검색창에서 롯데마트 휴무일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뉴스와 블로그 탭이 먼저 나오고 그 다음에 웹사이트가 나와서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 연결이 나옵니다.

 

 

녹색 검색창에서는 롯데마트 휴무일을 쉽게 알아보기는 힘들었습니다. 

 

 

롯데마트 홈페이지에는 롯데마트 온라인 전단지도 있어서 클릭을 하면 롯데마트 몰로 연결이 됩니다. 

 

 

이제 제일 검색해기 쉬운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다시 다음 검색창에서 롯데마트 휴무일을 검색합니다.

 

관련 연관검색에가 나오고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 수 있는 사이트가 바로 나옵니다.  

 

 

롯데마트 휴무일이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곳을 기준으로 휴무일이 나타납니다. 만약 부산에 갈 일이 있어서 부산점의 휴무일을 알고 싶으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롯데마트 부산점을 다음 검색창에서 검색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롯데마트 부산점 휴무일을 한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지난번 지역화폐 사용처를 알아볼 때도 그렇고 이번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볼 때도 다음 검색창은 검색 결과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잘 정리가 되어나 나옵니다. 

 

 

이렇게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내가 방문할 롯데마트를 검색해서 휴무일을 확인하고 방문하셔서 혹여나 휴무일에 방문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5/14 - 빅마켓 회원제 안내와 영업시간 그리고 휴무일은?

2020/06/04 - 페이코 해피머니 상품권 충전 그리고 환불 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