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이디야 영업시간 검색 방법

 

 

안녕하세요~ 럭키션샤인입니다. 오늘의 유용한 지식으로는 전국 이디야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디야는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찾는 곳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토피 넛 라떼가 아주 맛있습니다.

 

그럼 이디야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디야커피

Always Beside you. 이디야커피 공식홈페이지입니다.

www.ediya.com

우선 영업시간을 알아볼려면 이디야커피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됩니다. 위에 링크가 있으니 클릭을 해줍니다.

 

출처: 이디야 커피 홈페이지

 

이디야 커피 홈페이지에서 위쪽에 자리 잡고 있는 "매장 찾기"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빨간 박스로 위치를 표시해 놨습니다.

그럼 이렇게 맵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매장명이나 주소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주소를 정확히 알고 계시는 분들은 없으실 겁니다. 여기는 "xx동" 이런 식으로 넣어주면 검색이 됩니다.

 

 

예를 들어 "영통동" 이라고 입력을 하면 아래쪽으로 리스트가 나옵니다.

원하시는 점을 선택하면 맵위에 "수원경희대점" 이라고 나오면서 "평일 운영시간"과 "주말 및 공휴일" 운영시간이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면 "자세히보기"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매장 전경과 매장위치가 상세하게 나와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이디야 커피 매장은 전국에 워낙 많이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매장의 철저한 위생관리를 위해 운영시간이 조금 변경되어 있습니다.

전국 이디야 매장은 기존에는 AM 7:30 ~ AM 2:00 에서 AM 7:30 ~PM 11:0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이디야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서로 조금씩 달라서 늦은시간 방문하실 때는 시간을 검색해보시고 방문하시면 좋습니다.

 

 

화성 소다 미술관 데이트 장소 고민 끝!

 

화성 소다 미술관 데이트 장소 고민 끝!

화성 소다 미술관 데이트 이번 유용한 지식으로는 화성시에 미술관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소다 미술관은 SPACE OF DESIGN AND ARCHITECTURE 의 약자로 건축, 디자인, 예술 영역을 넘어 다양한 문화적 컨텐츠..

09284.tistory.com

코로나 데이트 서울 경기도 자동차 극장

불러오는 중입니다...

세종 대전 광주 여수 울산 대구 자동차 극장 정보

 

세종 대전 광주 여수 울산 대구 자동차 극장 정보

세종 대전 광주 여수 울산 대구 자동차 극장 정보 지난번 서울 경기도 자동차 극장 소개 편에 이어서 서울 경기도 지역을 뺀 전국의 자동차 극장 정보를 찾아보겠습니다. 현재 운영을 하고 있는 곳으로 찾아서 소..

09284.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