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3세대 가정용 액세사리 세척기 리뷰

 

가정에서 안경이나 악세사리는 특별히 따로 세척을 하지 않았습니다. 특별히 세척할 수 있는 제품도 없었을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3세대 Dr.Ozawa는 기존에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EraClean보다 수조 크기가 커져서 선글라스도 여유 있게 들어갑니다. 안경을 안경 수건으로 닦아도 틈새까지 잘 닦이지 않아서 깔끔하신 분들은 조금 찝찝함을 느끼셨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3세대 사용제품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케이스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샤오미가 우리 생활 곳곳에 필요한 제품들은 잘 만든다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사용방법

1. 전원을 연결합니다.

2. 수조에 max 이하로 물을 담아 줍니다.

3. 세척 시작 버튼을 눌러줍니다.(3분 후에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안경, 시계, 악세사리(목걸이, 팔지, 귀걸이, 반지 등), 면도기, 화장용 브러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들의 틈새까지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본체 외관은 안정성이 강한 ABS 친환경 재질이 사용되어서 표면의 촉감이 좋습니다.

 

 

 

내부는 스테인리스 304로 제작이 된 수조로 녹이 슬지 않고, 내부 표면은 전기 처리를 통하여 세척 후에도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성품은 초음파 세척이 본체와 전원 어뎁터, 그리고 돼지코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가정용 초음파 세척기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제품이 아니라 사용할 때는 위에 전원 어뎁터가 연결되어야 작동합니다.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3세대 제품 규격

제품 사이즈 : 191 x 117 x 78mm

내부 사이즈 : 167 x 88.7 x 47mm

용량 : 697ml

진동 주파수 : 45,000Hz 

 

 

 

전원을 연결하면 가운데 동그란 원형에 흰색 램프가 들어옵니다. 색상도 깔끔하고 예뻐서 마음에 쏙 듭니다. 반지를 넣고 세척을 해보겠습니다. 반지를 넣고 가운데 원형 버튼을 터치해서 작동을 시켰습니다. 세척을 시작하자 처음에는 살짝의 이물질 같은 뿌연 물방울이 생겼습니다. 세척은 약 3분 동안 진행이 되고, 3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작동이 중지됩니다.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3세대 안세사리 반지 세척 영상

세척이 시작되면 램프는 녹색으로 변합니다. 기포가 살짝 움직이는 모습이 보입니다.

 

 

 

세척을 마치고 천으로 닦아서 보니 기존 세척 전보다 깨끗해졌습니다. 미세한 틈틈이 껴있던 이물질도 없어졌을 것 같아서 상쾌한 느낌이 듭니다. 

 

 

보통 안경은 가정에서는 물로 씻거나 안경점에 가서 부탁을 해야 닦을 수 있는데 이렇게 집에서 세척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위생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액세사리 같은 경우는 거의 가정에서 닦을 수가 없는데 이점에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정용 초음파 세척기 한대가 집에 있으면 간편하게 세척도 가능하고 특히 지금 같은 코로나 19로 인해서 살균과 소독이 중요한 시기에 집에 한나 정도 있으면 매우 좋을 같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3세대 하나 구매해보시는걸 어떻까요?

 

 

 

 

 

<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3세대 확인하기! >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 노트북 차량용 충전기 구입!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 노트북 차량용 충전기 구입!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 노트북 차량용 충전기 구입! 요즘은 IT 제품들이 워낙에 좋아져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등 다양하게 어느 장소에서 할 수 있어서 생활이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저도 요즘에는 코로..

09284.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