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제품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 3 필수영양제 추천

 

나이가 들면서 많은 영양제들은 먹기 시작합니다. 10대나 20대 때에는 먹지 않던 영양제들을 30대부터 이것저것 많이 찾아 먹게 됩니다. 오메가 3 영양제는 섭취해주면 많은 도움을 주는 영양제로 오늘 설명해드릴 제품이기도 합니다.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 3은 가성비가 좋은 오메가 3 제품으로 인기가 좋은 제품입니다.  

 

 

 

오메가 3의 효능

 

- 두뇌의 발달

필수지방산은 각종 주요 조직에서 세포막을 구성하는데 필수적으로 사용이 됩니다. 오메가 3 를 충분히 섭취할수록 정신적 질환의 발병률이 낮아집니다.

 

- 혈관 질환 예방 

혈관을 청소해주는 지방산이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이 오메가 3와 같은 필수지방산에 결합되어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 시력기능

DHA는 망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시력감퇴는 억제 등 눈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 염증성 질환 개선

오메가 3 는 염증에 좋은 식품으로 염증을 유발하는 사이토카인 등을 억제해줍니다.

 

 

 

 

EPA + DHA

 

오메가 3 고를 때 EPA와  DHA의 함량을 체크하는 게 기본입니다. 

 

  EPA DHA 가격
스포츠리서치 1,250mg 690mg 60mg 대략 50,000원
나우푸드 울트라 1,000mg 500mg 250mg 대략 20,000원

 

예를 들어 스포츠리서치 오메가 3와 비교를 해보면 EPA와 DHA 함유량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은 EPA와 DHA를 합쳐서 1000mg가 넘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 3은 그런 제품들에 비해 가격적인 메리트가 많은 제품입니다.

 

 

EE폼

 

요즘 오메가 3을 고를 때 rTG폼이 EE폼에 비해 인기가 있습니다. rTG에 비해 EE폼이 흡수율이 조금 떨어지는 측면이 있지만, EE폼이라고 해서 나쁜 제품이 아니고, 아직도 많은 오메가 3 제품들이 이 형태로 나옵니다.  

EE폼이 rTG에 비해 흡수율이 떨어진다 하더라도, rTG제품의 가격의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EE제품을 드실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드신다면, rTG 1정 먹을 때 EE 2정을 먹어도 가성비적으로 효율이 좋습니다.

 

 

 

하루에 1~2알을 식사 후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 3처럼 기름진 성분이 있는 영양제들은 음식이 있는 상태에서 섭취를 해야 흡수율이 높아집니다.

 

 

 

 

EPA 500mg, DHA 250mg 라고 적혀 있습니다.

 

 

번역 어플을 사용하면 대략적인 내용을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스마트폰 구글 번역 어플

 

해외여행 필수품 스마트폰 구글 번역 어플

해외여행 필수품 스마트폰 구글 번역 어플 외국을 나가거나 외국어 번역이 필요할 때 여러 가지 번역 어플을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럭키션샤인의 유용한 지식으로 오늘은 구글 번역 어플��

09284.tistory.com

 

 

 

캡슐 자체는 약간 불투명한 색상을 띠고 있고, 장용성 코팅이 된 제품이라서 위에서 안 녹고 장에서 녹아서 흡수율을 좀 더 높였고, 먹고 난 후 비린내가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한 알의 크기가 제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크기입니다. 크기가 작은 크기가 아니라서 혹시 알약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이용하면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도 쉽게 알약 삼키는법 꿀팁 공개

 

어린이도 쉽게 알약 삼키는법 꿀팁 공개

알약을 잘 드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잘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그리고 어린아이 같은 경우도 알약을 먹이는 게 쉽지 않아서 고생을 많이 합니다. 저도 어릴때는 어머니가 알약은 잘��

09284.tistory.com

쿠팡에서 로켓 직구로 구매를 하면 배송이 무척 빠릅니다. 그리고 한번 구매하실 때 2개 정도 구매를 하면 무료배송이라서 금액적인 면이나 시간적인 면으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여유가 있으시면서 혼자 드실분은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를 추천드리고, 연인이나 온가족이 함께 드신다면 가성비 좋은 나우푸드 오메가3를 추천드립니다.

 

 

 

 

<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 3 확인하기! >

 

 

 

 

 

오한진의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리뷰, 유산균 섭취 시 함께 드세요!

 

오한진의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리뷰, 유산균 섭취시 함께 드세요!

오한진의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리뷰, 유산균 섭취 시 함께 예전부터 유산균 즉, 프로바이오틱스를 여러 가지를 먹어봤습니다. 처음에 복용을 할 때는 속도 편해지고 화장실 갈 때도 편해지고 좋은 점이 많았습니다..

09284.tistory.com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과 복용방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과 복용방법

설사와 변비 등 장에 트러블이 많이 생기면서 오한진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주문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유용한 지식으로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과 복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09284.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