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택배 배송조회 확인하는 방법

 

8월 14일은 택배없는 날로 지정이 되어서 택배 하시는 분들이 휴식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 19로 인해서 택배물량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쇼핑을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하기보다는 아무래도 온라인으로 많이 하기 때문에 택배를 많이 주문합니다. 우리나라의 택배사는 많이 있습니다. CJ대한통운, 우체국 택배, 한진택배, 로젠택배, 롯데 택배, 고려 택배, 대신 택배, 경동택배, CU편의점 택배, 천일 택배, 일양로지스, 우리 동내 택배 등 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오늘은 CJ택배 배송조회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CJ택배 배송조회하는 방법 중에서 손쉬운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크게 2가지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이나 녹색 검색창에서 "CJ택배 배송조회"를 먼저 검색합니다. 

 

 

다음이나 녹색창에서 CJ대한통운택배가 있고 옆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는 칸이 있습니다. 

이 빈칸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CJ택배 배송조회를 할 때는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 운송장 번호는 123456789123 이런식으로 12자리로 되어있습니다. CJ택배 배송조회를 할 때는 - 표시 없이 숫자만 차례대로 12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렇게 조회를 하면 상품인수, 상품 이동 중, 배달지 도착, 배달 출발, 배달완료 순서로 고객에서 CJ택배 배송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시를 한개 더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에서 검색을 해도 CJ택배 배송 조회가 한눈에 들어오게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CJ대한통운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위에 CJ대한통운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CJ 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조회/예약을 선택하고 아래에 나오는 택배 조회란에 송장번호를 입력해서 검색을 하면 됩니다. 

 

 

CJ대한통운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다음이나 녹색창에서 검색할때보다 더 많은 정보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상품준비, 집화출발, 상품인수, 상품이동중, 배송지도착, 배송출발, 배달완료 그리고 배송기사님의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CJ택배 배송조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1. 검색 포탈을 이용해서 검색하는 방법

2. CJ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방법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2. CJ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어느 정도 왔는지가 궁금할 때는 1. 검색 포탈을 이용해서 CJ택배 배송조회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택배기사님들 감사합니다. 

 

 

 

 

우체국 준등기 조회 5분 만에 알아보기

 

우체국 준등기 조회 5분 만에 알아보기

우체국 준등기 조회 5분 만에 알아보기 우리 지역 곳곳에 우체국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린 우편물을 보내거나 소포 등을 보낼 때 우체국을 많이 이용합니다. 우체국에서는 많은 서비스를 제��

09284.tistory.com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알아보기 그리고 토요일은?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알아보기 그리고 토요일은?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알아보기 그리고 토요일은? 요즘 온라인 쇼핑 매출이 높아지면서 이와 함께 박스 업체와 그리고 배송업체도 매우 바빠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우체국 택배 영

09284.tistory.com

도로명주소 찾기

 

도로명주소 찾기

도로명주소 찾기 구주소에서 도로명주소로 바뀐 지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아직 도로명주소 찾기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도로명주소 찾기를 해보겠습니다. 다음과

09284.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